Details, Fiction and 텐카페

Wiki Article

*전투 : 하드코어 업소에서 술자리를 마무리하며 입과 손으로 사정을 유도하는 행위

* 캔슬 : 일명 '뺀지'라고도 한다.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위치 이전에 이전을 거쳐 아테나-어게인-현,사라있네가라오케 위치에서 영업중입니다.

시간이 더 들고, 저희가 해낼 수 있는 한계라는 게 있는데 (바쁜 걸) 이해 못하고 안 좋게 생각하고 가시는 분들을 보면 좀 힘이 빠진다. 조금만 이해를 해주시고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누리꾼이 만들어가는 인터넷 세상의 유일한 파라다이스!

*빠킹 : 지인간에 동일한 아가씨를 지명으로 하였을때 아가씨가 누구의 파트너를 하여야 하는 난감한 상황이 발생되게 되는데 이때 빠킹났다고 한다. 

궁금한게 있는데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단어가 아니라서 말로하기에는 애매한 말들, 전화나 문자예약,

신사에 위치한 유앤미셔츠룸은 내부시설에 상대적으로 다른 업소들에 비해 고급스럽고 쩜오 층고가 높아 쾌적합니다.

저, 강남일등부장 조정석대표는 가고싶은 셔츠룸이 어디시던 굳이 제가 아니더라도 담당부장을 모른다면 괜찮은 베테랑부장을 소개시켜드립니다.

윤종용 전 삼성 부회장 "기업 때리기가 지속되면 한국을 떠날 수 밖에 없을 것"

*꽁 : 아가씨가 테이블에 들어가지 못한 경우를 말하는 것으로 흔히 꽁쳤다고 한다.

* 멤버 : 마담과 비슷한 말로 한 업소에 소속되어 있으면서 아가씨를 관리하는 사람을 말한다.

셀카도 정말 잘 나와서 지금까지 내 프사에 당당하게 있는 경복궁 위 텐카페.

위치로는 텐카페 오겠다고 방문하기 애매해서 경복궁 들렸다 위로 옮기기 좋겠지만 경복궁 자체에서 에스프레소 머신기가 있는데 들릴 사람이 있을까?

Report this wiki page